군산타임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스포츠·건강

㈜서광시스템, 개정면에 생활용품 기탁으로 온정 나눔

취약계층 지원과 재능기부 약속…지역사회 모범 기업

유혜영 기자(gstimes1@naver.com)2025-12-29 09:40:40



사회적기업 ㈜서광시스템(대표 황미경)이 개정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5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롤 화장지, 물티슈 등)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귀감이 되고 있다.  


㈜서광시스템은 사회적기업으로 위생관리, 소독방역업으로 시작해 전기안전관리대행 및 전기공사업, 공동주택관리업을 신규 등록하여 종합건축물관리회사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의 선행 외에도 평소 사회서비스 제공 및 자원봉사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했으며 지역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에도 힘쓰는 등 따뜻한 행보를 이어 나가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황미경 대표는 “개정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기탁하게 되었다.”라며 “전기점검 및 공사가 필요한 취약계층에도 재능기부를 실천하여 희망을 드리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황은호 개정면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따뜻한 손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기탁해주신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1세대에 정성과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군산타임즈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