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타임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경제

“작은 정성이 큰 힘 되길”… 서해라이온스, 사랑의 성품 전달

해신동 경로당에 백미·라면·전기압력밥솥 등 여름철 식생활 지원 물품 기탁

유혜영 기자(gstimes1@naver.com)2025-07-30 10:01:48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 서해라이온스클럽(회장 황한주)이 해신동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성품을 기탁했다. 무더위 속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한 이번 나눔은 백미 210kg, 라면 7박스, 전기압력밥솥 1대 등 실질적 도움이 되는 물품들로 구성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기부는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로당을 이용하는 고령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황한주 회장은 “제45대 회장으로서 첫 나눔을 지역의 어르신들과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동신경로당 임정수 회장은 “필요한 물품을 적시에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며, 덕분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나날을 보낼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서해라이온스클럽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해왔으며, 이번 기탁 이후에도 지역 내 복지 향상을 위한 민관협력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 군산타임즈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