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의회(의장 김우민)는 온라인 기반의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군산시의회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의정 활동 소식을 보다 신속·편리하게 제공하고, 시민들이 의정 정보를 쉽게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앱에서 ‘군산시의회’를 검색하거나 이벤트 QR코드를 스캔해 채널을 추가한 뒤, 해당 화면을 캡처해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군산시의회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게시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1만 원권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개별 지급할 예정이다.
김우민 의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의회 소식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시민과 더 가깝게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시의회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회기 일정 및 주요 안건 ▲의정 활동 브리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제공하며 시민 친화적 소통 행정을 강화하고 있다.
※ 군산타임즈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